씨젠, '질병 없는 세상' 함께 도전할 인재 채용
상태바
씨젠, '질병 없는 세상' 함께 도전할 인재 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공유사업 확대 추진…전문인력 충원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씨젠이 '질병 없는 세상' 구축을 위한 기술공유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인재 채용에 나선다.

씨젠(대표 천종윤)은 "향후 3주간 개발, 임상, 인허가, 품질, 생산, 구매, 영업, 유통, 법무, 전략 파트너십 등 분야에서 모집을 진행해 전문인력을 채용할 방침"이라고 1일 밝혔다.

최종 합격자는 △디지털 전환 △소프트웨어(SW) 개발·검증 △장비 개발·검증·양산 △원재료 개발·생산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계약·협력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회사는 최근 기술공유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M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관련 사업 확대를 추진하면서 인재 확보에 나서게 됐다.

먼저 MS의 강점인 AI 기술을 활용해 씨젠의 진단시약 개발자동화시스템(SGDDS)을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다.

일반적으로 자동화는 생산 분야 등에 사용하는 개념으로 구현이 어려워 개발에 적용하는 사례는 많지 않다.

회사는 MS와 협력해 AI 기반의 개발자동화시스템을 만들어 전 세계 과학자들로 하여금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손쉽게 진단시약 개발이 가능한 생태계를 만들 예정이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과학계 및 기술공유사업 파트너들의 참여 아래 비전 선언식을 개최할 계획이다.

씨젠은 기술공유사업을 추진하면서 임직원들에게 해외 근무 기회와 경영자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 및 자사주 지급 기회를 제공하며 M&A 및 분사(스핀오프)를 통해 설립한 자회사의 기업공개(IPO) 시 주식 취득 기회를 부여하는 등 씨젠만의 독창적인 보상·육성 방안을 만들어갈 방침이다.

천종윤 씨젠 대표는 "그동안 인류는 많은 질병으로부터 고통받아왔고 최근에는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혹독한 경험을 겪었다"라며 "씨젠의 '질병으로부터 자유로운 세상'이라는 원대한 도전에 동참할 유능한 인재들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