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신규 전직 '여인파이터' 사전등록 실시
상태바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신규 전직 '여인파이터' 사전등록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아람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은 9일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신규 전직 '인파이터(여)' 업데이트에 대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인파이터(여)는 원작 IP 유저들이 오랜 기간 기다려온 프리스트(여)의 5번째 전직으로 인간으로 위장한 악마 '위장자' 섬멸을 목표로 '신격권'을 수련한 '프리스트'다. 전용 무기인 토템, 홀리 너클을 사용해 빠른 공격 속도와 높은 공격력으로 상대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던파모바일은 11월 둘째 주 라이브 생방송 D'live(드라이브)를 통해 인파이터(여) 캐릭터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넥슨은 인파이터(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던파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SD 프리스트(여) 크리쳐', '마스터 계약(30일)', 'THE QUEEN SWAY 칭호' 등 보상을 지급한다.

23일 이후 진행되는 인파이터(여) 업데이트 이벤트의 프리뷰도 공개했다. 이벤트를 통해 인파이터(여) 전용 특별 아바타와 레벨 업 버프 등을 제공한다 '13강 65레벨 에픽 무기 선택 상자' 등 고속 성장을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보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