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동해 품은 '강릉 오션시티 아이파크' 6일 견본주택 오픈
상태바
HDC현대산업개발, 동해 품은 '강릉 오션시티 아이파크' 6일 견본주택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 오션시티 아이파크 116㎡ 타입 오션뷰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이 6일 강릉 오션시티 아이파크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강릉 오션시티 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17층, 15개 동 규모로 전용 75~142㎡ 타입 총 794가구 규모다.

단지는 동해안 대표 해변인 송정해변과 안목해변 사이에 있으며 바다와 직선거리로 불과 약 150m 떨어져 있다. 따라서 동해 바다 조망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2면 이상 개방형 또는 3베이에서 5베이의 평면 설계가 적용됐다. 

테라스와 더불어 오션뷰를 극대화한 펜트하우스 12가구도 공급된다. 각 세대 내부는 가변형 벽체 설계를 통해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입면 구성의 차별성을 뒀다.

오션뷰와 더불어 해변 생활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해수욕장뿐만 아니라 솔밭공원과 안목 해맞이공원 등 다양한 수변 산책로도 단지 주변에 조성돼 있다.

단지 앞으로 해안로, 경강로 등과 인접해 있어 강릉 시내로 이동이 수월하며 경강로를 이용하면 강릉IC를 통해 인근 광역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반경 약 4km 거리에 KTX 강릉역이 위치해 서울은 물론 광역교통망의 이용도 가능하다.

청약 접수는 10월 16일~18일로 예정돼 있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5일이다. 정당계약은 11월 6일~8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HDC현대산업개발 분양 관계자는 "강릉 오션시티 아이파크는 동해를 품은 품격있는 해양 주거단지"라며 "입지 장점을 살려 거실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한 단지로 강릉의 오션랜드마크 단지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