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경기도 내 예비 예술인 '공간지원 시범사업' 공모
상태바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경기도 내 예비 예술인 '공간지원 시범사업'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상상캠퍼스 내 '공간1986 멀티벙커', '디자인1978 전시실A' 등 공연·전시 공간 지원 시범사업 공모 진행
 9월 20일~10월 4일 12:00까지 NCAS 온라인 접수 진행
(사진제공=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사진제공=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대표이사 유인택)는 예비 예술인·단체의 작품 시연 기회를 제공하는 '2024 경기상상캠퍼스 예비 예술인 창작 시연 공간지원 시범사업'의 공모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우수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지만 해당 콘텐츠를 시연할 공간을 찾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예비 예술인·단체를 대상으로 삶의 문화를 창조하는 복합문화공간인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의 장소를 지원하고자 기획한 지원 사업이다.

지원 분야는 '공연 분야' 및 '전시 분야'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공연 분야'는 공연 장소 및 연습실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1986 건물의 멀티벙커·다목적로비·코워킹스페이스·미팅룸을 지원받으며 '전시 분야'는 전시 장소로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1978 전시실A를 지원받게 된다.

공모 대상은 경기도에 소재(거주) 하는 개인 및 단체여야 하며 경기도에 소재하는 예술대학교(대학원)의 졸업(재학)생, 신진예술인활동증명이 가능한 개인 및 단체, 최근 2년 이내의 활동 실적 및 경력 중 하나 이상 증명할 수 있는 개인 및 단체 등이다. 서류 및 인터뷰 심의를 거쳐 '공연 분야'는 단체 5건 내외를, '전시 분야'는 개인 또는 단체 4건 내외를 선정한다.

공모 신청 접수는 9월 20일부터 10월 4일 12시(정오)까지 진행되며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NCAS)을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서류 및 인터뷰 심의를 거쳐 선정된 예비 예술인·단체는 2024년 1월부터 2월까지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내 공간에서 창작공연 및 미술 작품과 디자인 작품을 시연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문화재단 및 경기상상캠퍼스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