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멤버십 쇼핑몰 'M스토어' 론칭…알뜰폰 고객 혜택 확대
상태바
KT엠모바일, 멤버십 쇼핑몰 'M스토어' 론칭…알뜰폰 고객 혜택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KT엠모바일(대표 채정호)은 알뜰폰 사용 고객도 기존 이동통신 3사 가입자만 누릴 수 있었던 다양한 멤버십 혜택과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온라인 쇼핑몰(폐쇄몰) 'M스토어'를 론칭했다.

M스토어는 KT엠모바일 고객 전용 온라인 쇼핑몰로 약 10만종의 다양한 생활 밀착형 상품을 제공하는 곳이다. 포인트 차감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M스토어 포인트를 전액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장점이다. M스토어 포인트는 'M쿠폰', '친구초대 이벤트' 등을 통해 지급 예정이다.

KT엠모바일은 9월 한 달간 다이렉트몰 M쿠폰 페이지를 통해 매주 최대 선착순 1000명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초대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고객이 친구를 초대하여 1만5000원 이상 요금제 가입할 때마다 1명 당 M스토어 3만 포인트를 지급하며(최대 5명까지), 추천받아 가입한 친구에게도 3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추석 특집으로 가족을 초대하여 5000원 이상 요금제 가입할 때마다 1명당 M스토어 1만 포인트를 지급하며(최대 2명까지), 10만 포인트를 수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100명 추첨)도 진행한다.

KT엠모바일이 새롭게 출시하는 'M스토어'는 △최신 자급제폰 △스마트 디바이스 △핸드폰 케이스 등 통신상품에 특화된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자급제폰 구매 시 제휴카드 이용 등 조건 없이 할인된 금액으로 최신형 자급제폰을 구매할 수 있는 점이 특장점이다.

또한, △여행 △숙박 △도서 등 약 10만 종의 다양한 생활 밀착형 상품 기획전과 △영화 관람권(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최대 39%할인 △취미·여가 활동 플랫폼(탈잉, 클래스 101, 프립) 이용권 최대 21%할인 △음원 플랫폼(지니뮤직) 이용권 20%할인 △도미노 피자 10%할인 등 제휴사 상품을 알뜰폰 업계 최고 수준의 멤버십 혜택으로 제공 예정이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연이은 물가 상승으로 통신비 절감 뿐 아니라,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소비를 제공하는 M스토어로 보다 확장된 브랜드 경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제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