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진보현 기자 | 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가 신작 RPG 게임 '오늘도 레벨업'을 13일 정식 출시했다.
오늘도 레벨업은 머나먼 미래에서 공룡시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을 테스트 중이던 주인공이 예상치 못한 실수로 인해 석기시대로 회귀한 뒤 성장기를 그리고 있다.
간단한 조작법과 빠른 성장, PC·모바일에서 접속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스테이지와 메인 퀘스트를 통해 재화 수집과 성장이 가능하며, PVE 콘텐츠인 BOSS 콘텐츠 및 부족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 전투에서 메인 캐릭터의 전투를 보조하는 펫과 용족, 전장, 환수, 신명, 엔젤, 동료 등을 출전시켜 함께 전투함으로써 이들과 상응하는 각종 스킬을 조합할 수 있다.
기존 게임 '길드'에 해당하는 부족 콘텐츠에는 소셜 기능을 바탕으로 한 부족사냥터, 부족 제사, 부족 영지전 등 다양한 부족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의 결속을 도모하여 몰입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정식 출시 기념 보상 지급으로는 ▲매일매일 레벨업 ▲두근두근 원정단 파견 ▲오늘도 공룡알 부화 ▲사냥축제 ▲소문을 퍼트려주세요 ▲레벨업을 향한 지름길 ▲환생 달성 이벤트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