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WISE 폰뱅킹' 서비스 시행
상태바
KB국민은행, 'KB WISE 폰뱅킹' 서비스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LG데이콤의 인터넷전화를 이용해 국내 최초로 문자와 음성이 동시에 안내되는 'KB WISE 폰뱅킹' 서비스를 오는 28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KB WISE 폰뱅킹'를 통해 LG데이콤 인터넷전화 사용자는 국민은행 폰뱅킹(1644-9999)을 이용할 경우 송금, 잔액조회, 신용카드 이용내역 등을 음성안내와 함께 인터넷전화의 액정 화면을 통해 눈으로 직접 보면서 거래를 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고객들이 그동안 폰뱅킹 음성서비스를 이용하다가 주변의 소음으로 인해 안내를 제대로 듣지 못하거나 코드가 안내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등의 불편한 점을 해소해 주는 장점이있다.

전화기 화면에 서비스 진행내용과 처리결과를 문자로 직접 보여주기 때문에 고객의 불편사항을 해소해 주고 신속한 거래로 이용시간이 단축되어 통신비 절감의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국민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KB WISE 폰뱅킹'서비스에 가입하고, LG데이콤 인터넷전화를 신청하면 된다.
 
또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2월 말까지 신청 고객에게 △폰뱅킹 송금수수료 3개월 무료 △발신자번호표시 및 통화 중 대기 서비스 3개월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KB국민은행 관계자는"앞으로도 문자와 음성안내 폰뱅킹 서비스와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