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핏플랍, 리아킴과 '가을 부츠 라인' 화보 공개
상태바
LF 핏플랍, 리아킴과 '가을 부츠 라인' 화보 공개
  • 곽유미 기자 kym@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8월 29일 11시 4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곽유미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의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글로벌 안무가 리아킴을 '포 슈퍼우먼(For Superwomen) 캠페인'의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리아킴과 함께한 가을 부츠 라인 화보를 29일 선보인다.

핏플랍은 올해 초부터 '포 슈퍼우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핏플랍의 '포 슈퍼우먼' 캠페인은 전 세계 여성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일과 일상생활의 균형을 잘 맞추면서 살아가는 현대 여성들의 스토리를 조명하는 활동이다. 

가을 시즌 엠버서더로 선정된 리아킴은 각종 댄스 배틀을 휩쓴 자타 공인 실력파 댄서이자 글로벌 댄스 트렌드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안무가로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수장을 맡고 있다.

이번 시즌 캠페인의 슬로건은 '파인드 유어 에너지(Find your energy)'다. 캠페인을 통해 댄서로서 세계 최고 자리에 오른 뒤 안무가로 변신과 수많은 히트 안무를 창작한 리아킴의 에너지 넘치는 이야기를 고객들과 소통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회사는 안무가 리아킴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 화보 아이템은 부츠 라인이다. 주력 아이템인 '에프모드 첼시 부츠(F-mode Chealsea boots)'는 세련된 첼시 부츠 스타일에 핏플랍의 새로운 아웃솔인 '에프모드(F-mode)'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핏플랍은 '에프모드'는 핏플랍에서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아웃솔 디자인으로 브랜드 핵심 제작 기술인 '마이크로워블보드™[1]'(Microwobbleboard™)가 적용됐다. 키높이 효과가 있는 플랫폼 형태로 스타일뿐만 아니라 가벼운 무게와 미끄럼 방지기능, 푹신한 쿠셔닝을 탑재했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청키한 굽에 앵클부츠가 결합된 '필라 앵클부츠(Pilar ankle boots)', 세련된 체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그라시에 체인 뮬(Gracie chain mule)', 고급스러운 실루엣의 클로그[2]인 '슈브 버클 스트랩 클로그(Shuv Buckle-strap clogs)' 등 부츠, 뮬, 클로그,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슈즈 스타일링을 캠페인 화보를 통해 선보인다.

리아킴과 함께한 핏플랍의 '포 슈퍼우먼' 캠페인 스토리와 화보 및 영상은 핏플랍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