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마당 도서관 5주년, 6월 명사 특강·공연 진행
상태바
별마당 도서관 5주년, 6월 명사 특강·공연 진행
  • 곽유미 기자 kym@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6월 03일 13시 4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컨슈머타임스 곽유미 인턴기자]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이 5주년을 기념해 '유일한 경험(IMPRESSIVE EXPERIENCE)' 행사의 일환으로 명사 초청 특강과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명사 초청 특강은 이달 3일부터 24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별마당 도서관 열린 무대에서 진행된다.

'오징어 게임'의 황동혁 영화감독과의 만남을 시작으로 물리학자 김상욱 교수와 예술작품을 감상하는 방법을 알아볼 예정이다.

이외에도 김경일 교수, 송승환 감독이 강연을 이어간다.

매주 수요일은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과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짚어보는 '수요컬쳐클럽'이 열린다. 이달 8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매주 수용일 7시 별마당 도서관 열린 무대와 SK텔레콤 이프랜드 '메타버스 별마당 도서관'에서 참여 가능하다.

브랜드 수장과 만나는 '팬덤 토크'도 준비했다. 오는 4일부터 18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별마당 도서관 열린 무대에서 열린다.

별마당 도서관을 찾는 이들에게 공연도 재개된다. 이달 6일에는 임동혁 피아니스트가 별마당 도서관에서의 첫 공연을 진행한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운영담당은 "코로나19로 멀어졌던 일상생활 회복과 함께 다시 별마당 도서관 현장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영감을 나눌 수 있어 더 없이 기쁘다"며 "6월에는 별마당 도서관 5주년을 맞아 명사 특강, 강연,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