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채널 '금쪽같은 내자산'이벤트 1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개최
![NH농협은행이 농협금융 출범 10주년 기념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자산관리 이벤트와 세미나를 연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news/photo/202205/498111_399886_1234.jpg)
[컨슈머타임스 곽호성 기자] NH농협은행은 고객 자산관리 강화를 위해 자산관리 이벤트 '금쪽같은 내자산'과 자산관리 세미나 '함께 성장한지 Ten Year 자산관리 해볼Ten家'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 진행하는 '금쪽같은 내자산'이벤트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다. NH마이데이터 NH자산+ 내 'VIP금융컨설팅'이용 및 상품서비스 동의 고객이 대상이다. VIP금융컨설팅은 NH농협은행 All100자문센터 전문위원의 영업점 방문상담 서비스이며 금융자산 1억원 이상 고객 대상 서비스다.
신청 고객 가운데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준다. 상담을 받은 고객 가운데 추첨을 해서 10명에게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를 제공한다.
오프라인 채널에선 '함께 성장한지 Ten Year 자산관리 해볼Ten家'세미나를 오는 25일 연다. 2012년생 자녀가 있는 MZ세대 VIP가족을 초청해 부동산·세무·자산관리 세미나와 금융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권준학 은행장은 "대중적 자산관리의 확대를 위해 VIP금융컨설팅 서비스 대상을 2월부터 금융자산 '5억원 이상' 고객에서 '1억원 이상'으로 확대하였다"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고객과 WM전문가의 유기적 연계로 고객에게 최상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