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진 양지은, 조영수와 '극강 시너지' 투샷
상태바
'미스트롯2' 진 양지은, 조영수와 '극강 시너지' 투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린브랜딩 제공]
[사진= 린브랜딩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미스트롯2' 진 양지은이 조영수 프로듀서와 함께 찍은 '극강의 시너지 투샷'을 공개했다.

6일 린브랜딩은 공식 SNS를 통해 양지은과 조영수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양지은과 조영수는 녹음 스튜디오에서 나란히 앉아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다. 양지은은 수수하고 편안한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엄지 척' 포즈를 취하며 조영수와의 작업에 대한 뿌듯함을 드러내고 있다.

양지은의 데뷔곡은 그녀 특유의 한이 서린 보이스가 잘 드러난 곡으로 조영수는 양지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맞춤형 곡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양지은이 그간 묵직하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아왔기 때문에 앞으로의 활약에도 기대가 쏠리고 있다.

또한 '미스트롯2'에서 드라마 같은 스토리를 써내려가며 '기적의 신데렐라'로 등극하며 진을 차지한 양지은이 정식 데뷔 후 독보적인 '트롯퀸'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양지은은 '금요일 밤의 신(新) 예능 최강자'로 급부상한 TV CHOSUN '내딸하자', '화요청백전'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감동적이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반전의 허당미까지 선사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양지은의 데뷔 싱글은 오는 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