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타파, 하이브리드형 음식물분쇄기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푸드타파, 하이브리드형 음식물분쇄기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음식물분쇄기 브랜드 푸드타파는 하이브리드형 음식물처리기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5명 이상 공동구매 시 기존 진행 중인 설치비 면제, 미생물 분말 2년분 추가 지급과 더불어 스타벅스기프티콘 증정 등 중복 적용 된다"고 설명했다.

푸드타파 하이브리드 음식물분쇄기는 음식물쓰레기를 1차로 분쇄한 후 미생물 발효방식으로 음식물쓰레기를 100% 액상화해서 배출하며 필요한 물 양만을 공급한다. 장기간 미사용 시에도 자동 공급을 통해 미생물의 최적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자동 물 공급 장치가 장착되어 있고 마그네틱 감지센서로 뚜껑이 닫혀야만 작동해 안전성을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전처리, 본처리, 후처리 식으로 진행되는 하수종말처리장 방식과 유사한 분해 방식으로 사용한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드럼방식을 사용하여 45DB의 저소음을 유지하고 있으며 친환경 담채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

푸드타파 관계자는 "분쇄 후 미생물 3단계 분해를 통해 소멸되어 배출되기 때문에 비우거나 2차 처리기 청소를 할 필요가 없다."라며 "월 평균 전기료는 약 1120원으로 경제적인 부담을 생각하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