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문기자협회 의정부시출입기자단, '마스크' 기부 동참
상태바
㈔한국전문기자협회 의정부시출입기자단, '마스크' 기부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전문기자협회 의정부시출입기자단(회장 이호갑)이 22일 오전 의정부시청 시장실에서 마스크 1만매 전달식을 갖고 있다. 임새벽 기자
㈔한국전문기자협회 의정부시출입기자단(회장 이호갑)은 22일 오전 의정부시청 시장실에서 마스크 1만매 전달식을 가졌다. ⓒ임새벽 기자

[컨슈머타임스 임새벽 기자] ㈔한국전문기자협회 의정부시출입기자단(회장 이호갑)은 22일 비말차단용 마스크 1만매를 의정부시에 전달했다.

기자단이 기증한 마스크 중 2천매는 의정부문화재단에 지정기탁 됐으며, 8천매는 의정부시 보건소를 통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힘쓰는 의료 기관 및 시민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의정부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마스크 전달식 및 간담회에는 안병용 시장, 이정숙 복지정책과장, 이상헌 희망복지팀장이 참석했으며 기자단에는 이호갑 회장, 고성철 총무, 김진부·박신웅·박호영·임수만·임새벽 기자가 함께 했다.

마스크 전달식 이후 진행된 후속 간담회가 진행 중이다. ⓒ임새벽 기자
마스크 전달식 마치고 후속 간담회가 진행됐다. ⓒ임새벽 기자

의정부시출입기자단은 2018년 의정부시에 쌀 100포를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를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 마스크 전달 또한 이호갑 회장의 제안과 소속 회원들의 자발적인 동참으로 진행됐다. 

후속 간담회에서 이호갑 회장은 "코로나19로 전 국민들이 어려움에 처해있지만, 누구보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이 더 많이 힘들 것"이라며 "작지만 우리 한국전문기자협회 의정부기자단 언론인들이 십시일반 사랑을 모아 마스크 1만장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의정부시에서 꼭 필요한 분들에게 이 사랑의 마스크를 나눠드려 우리 언론인들의 따뜻한 마음이 조금이나마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안병용 시장은 의정부의 현안 및 지방자치단체장 입장에서 겪을수 밖에 고충과 교육자로서의 교육관에 대해서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임새벽 기자
안병용 시장은 의정부의 현안 및 지방자치단체장 입장에서 겪을수 밖에 고충과 교육자 입장에서 생각하는 교육관에 대해서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임새벽 기자

안병용 시장은 "정론직필로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우리 의정부시를 출입하시는 ㈔한국전문기자협회 의정부시출입기자단 언론인들께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귀한 마스크를 기부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복지정책과를 통해 꼭 필요한 분들에게 골고루 나눠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