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할인매장 디바쎄 구미점, 8월 달 패브릭소파 할인 진행 중
상태바
대구할인매장 디바쎄 구미점, 8월 달 패브릭소파 할인 진행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소파전문매장 디바쎄에서 8월 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늘(15일) 광복절을 기념해 단 하루 2+2인 패브릭소파 키프(KIF) 20% 특별할인을 하고 있다.

오늘 하루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디바쎄 인근에 위치한 경북도청신도시코오롱하늘채, 칠곡북삼서희스타힐스더퍼스트, 범어서한포레스트 예비 신혼부부 및 입주자들의 관심이 높다.

대구할인매장 관계자는 "디바쎄에서는 8월 7일부터 ~ 31일까지 온라인 구매 시 마고 미니코너 / 헤르네 4인용, 3인용+카우치쇼파가 20% 할인 진행 중이며. 이 외의 제품들은 홈페이지 15%, 스토어팜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쇼파브랜드 디바쎄는 미니코너소파, 아쿠아클린소파, 3~4인소파 등 다양한 컨셉과 기능의 소파를 취급하는 프리미엄 패브릭 브랜드다. 기능성패브릭 중 최고급 소재인 바쎄임팔라, 노딕 원단을 사용하며, 세계적으로 알아주는 더블플로킹 기능이 첨가되었다. 이는 일반 패브릭 직조방식과는 다르게 제작된 특수 기능이다. 더불어 25만 번의 마모테스트를 거친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장시간 사용 시에도 변형, 변색이 거의 없다.

이뿐 아니라 발수, 방오, 이지클린 등의 편의기능성은 물론, 통기성이 좋은 제품으로 요즘 같은 긴 장마철로 인해 습도가 높아져 눅눅해질 수 있는 소파의 보송보송함을 유지해 준다.

대구가구할인매장, 구미가구, 대구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전시장에서는 코너소파, 샤무드쇼파 등 여러 가지의 색상 및 소재로 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1:1 상담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원단과 컬러 등 선택 후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