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비어, 2019 전국 우수가맹점 시상…사당역 2호점 2년 연속 선정
상태바
봉구비어, 2019 전국 우수가맹점 시상…사당역 2호점 2년 연속 선정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3월 13일 18시 1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에서 받은 사랑에 보답한다'는 목표로 '창업지원사업' 진행
▲ 우수가맹점_봉구비어_사당역2호점
▲ 우수가맹점_봉구비어_사당역2호점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봉구비어가 우수가맹점 28곳을 선정, 시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우수가맹점 선정은 고객만족도, QSC(품질, 서비스, 청결)등을 비롯한 총 6개의 대항목으로 평가했으며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두 달여간의 심사기간을 거쳐 최종 선정했다.

이번 시상은 지난 한 해 동안 봉구비어를 우수하게 운영한 가맹점을 선정하여 격려와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선정된 우수가맹점에는 물품지원, 유니폼, 매장 홍보물, 고급 리조트 숙박권, 매장 온라인 마케팅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졌다.

5년 6개월 이상 매장을 운영하며 2년 연속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사당역 2호점 점주는 "지금과 같은 불경기에 봉구비어가 딱 맞다. 장사의 시작을 쉽게 할 수 있고, 오래 운영할 수 있고, 리스크도 작다. 크게 힘들이지 않고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모델은 봉구비어 밖에 없다며 신규 창업자들에게 추천드린다"며 봉구비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봉구는 배신하지 않는다. 본사는 초창기 때부터 꾸준한 메뉴개발과 가맹점 지원 등을 한결같이 잘 하고 있다. 기존 가맹점주님들은 본사와 맞춰 운영하시면 앞으로도 잘 될 것 같다"며 함께 봉구비어를 운영하는 가맹점에 대한 독려도 잊지 않았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불경기 속에서도 가맹점주님들의 모범적인 운영과 헌신적 노고를 잊지 않고 가맹점과 본사가 상생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며 "올해에도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무료법률상담서비스, 가맹점 전용 앱 강화 등 상생서비스 강화를 위해 상생TF팀을 구성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말했다.

스몰비어 원조로 '간단하게 한잔'하는 문화를 만들고 지켜가고 있는 봉구비어는 '사회에서 받은 사랑에 보답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창업희망자들의 초기 투자 비용을 대폭 낮춰 소자본으로 매장 운영 기회를 주는 '창업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