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이체험전 '번개파워! 조이랜드!'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6월 24일부터 8월 27일까지 약 두 달간 일산 호수공원 내 고양꽃전시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번개파워! 조이랜드!' 체험전에서는 '번개맨', '뿡뿡이', '두다다쿵', '뚜앙' 등 EBS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 출동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싱어롱 쇼를 비롯하여 실내썰매, 디스코 팡팡, 유로번지, 에어바운스, 캐릭터 쇼, 트램플린, 배틀킹, 슬라이드, 범퍼카, 블록놀이방 등 다양한 종류의 볼거리와 놀이기구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실내체험전 최초로 운영되는 디스코 팡팡과 함께 최근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실내썰매는 총 8레인으로 운영된다. 기존의 체험전에서는 볼 수 없었던 규모로, 실내썰매 대기시간이 짧아 체험 관객의 만족도를 높여 줄 전망이다.
또 어린이들이 놀이방식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게 함으로써 감성과 창의력 개발에 도움을 주고, 공간감과 입체감을 체험할 수 있는 놀이들로 구성된다. EQ와 체력 자극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돼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전망이다.
'상상! 그 이상의 즐거움 번개파워! 조이랜드!'는 인터파크와 YES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