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해외여행 또 없습니다" 쿠팡 '트래블마트' 가성비 눈길
상태바
"이런 해외여행 또 없습니다" 쿠팡 '트래블마트' 가성비 눈길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11월 10일 09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런 해외여행 또 없습니다" 쿠팡 '트래블마트' 가성비 눈길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온라인투어와 손잡고 인기 해외여행지를 선별해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트래블마트'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한해 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여행지 중 재미와 실속을 갖춘 여행상품 130여 개를 엄선해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선별된 여행상품들은 일본, 괌·사이판·호주, 동남아, 유럽, 중국·홍콩·대만, 미주·특수지역 등 대륙별로 구분돼 있다. 고객이 선호하는 여행 타입에 따라 패키지 상품, 자유여행, 항공권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가격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별도의 쿠폰발급 없이 결제 단계에서 최소 2만원부터 최대 15만원까지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구매자에게는 신라, 신세계, SM 등 주요 면세점에서 이용가능 한 할인쿠폰과 선불카드 교환권이 제공된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주말, 공휴일 제외) 하나씩 인기 해외 여행상품을 선정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선착순 2명에게 기존 할인가격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천에서 출발하는 대만 2박 3일 이스타항공 왕복항공권을 2만원 즉시 할인된 15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 피치항공 왕복항공권과 시내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일본 오키나와 3박 4일 자유여행 상품이 2만원 즉시 할인된 가격인 28만 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크로아티아의 자연과 동유럽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유럽 9일 패키지 상품을 10만원 즉시 할인이 적용된 109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김성익 쿠팡 서비스사업부장은 "이번 행사는 양사의 여행전문가들이 가격뿐만 아니라 프로그램 세부항목까지 꼼꼼하게 살펴본 검증된 여행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구성의 여행 상품을 알뜰한 가격으로 선보여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