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여름 메이크업 콜라보레이션과 멀티 제품 눈길
상태바
[신상]여름 메이크업 콜라보레이션과 멀티 제품 눈길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7월 16일 17시 1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 에뛰드하우스, 스킨푸드, 투쿨포스쿨, 홀리카 홀리카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 라네즈 X 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비비 쿠션·포어컨트롤 각각 15g*2/ 37,000원대, 인텐스 립 젤 4.5g/ 25,000원대, 제트 컬링 마스카라 8g/ 27,000원대.

'LANEIGE MEETS FASHION'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비비 쿠션, 인텐스 립 젤, 제트 컬링 마스카라까지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플레이노모어의 캐릭터 '마이달링, 샤이걸'로 디자인된 제품 용기가 특징이며 이번에 처음 선보인 '라네즈 '인텐스 립 젤'은 입술에 젤 네일을 바른 듯한 광택, 선명한 색상과 촉촉함을 부여한다.

   
 

▲ 에뛰드하우스 '블링 미 프리즘'
가격은 3,000원대부터 9,500원대까지.

트렌디한 컬러 메이크업 제품에 유니크한 디자인의 주얼리 브랜드 '하이칙스'의 개성을 더한 컬렉션으로 아찔한 색감과 신비로운 펄, 화려한 프리즘 컬러를 워터섀도와 리퀴드 립스, 네일, 헤나 스티커 등에 표현했다.

   
 

▲ 스킨푸드 '미네랄 래쉬라이너 스파클링'
0.5g/ 9,000원대.

반짝이는 스파클링 컬러가 특징인 3-in-1 워터프루프 아이 펜슬 '미네랄 래쉬라이너 스파클링'은 아이라이너처럼 눈꺼풀 라인을 부드럽게 채워주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고, 아래 눈꺼풀 라인에 그려 언더라이너로 활용할 수 있다. 내장된 팁이나 손가락으로 눈두덩이에 부드럽게 그라데이션 해 아이섀도로도 활용 가능하다.

   
 

▲ 투쿨포스쿨 '다이노플라츠 라 올라'
13g/ 33,000원대.

해양추출물 성분을 함유한 아쿠아세럼 커버BB가 들어가 촉촉하고 가벼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특히 아이브라이트너, 립앤치크, 컨실러 등 총 3종으로 구성된 올인원 제품으로 합리적이다.

   
 

▲ 홀리카 홀리카 '마술봉 아이라이너 2X'
1g/ 9,900원대.

끝이 동그란 형태의 마술봉 팁이 부착된 신개념 아이라이너로 둥근 형태의 마술봉 팁이 기존의 붓타입 아이라이너와 펜슬 타입 아이라이너의 단점을 보완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크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 = 라네즈, 에뛰드하우스, 스킨푸드, 투쿨포스쿨, 홀리카 홀리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