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올여름 초간단 홈케어 화장품
상태바
[신상]올여름 초간단 홈케어 화장품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6월 26일 16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떼, 용카, 스킨푸드, 바닐라코 신제품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 베리떼 '페이스 리프트 업 모델링 마스크'

베리떼는 에스테틱에서 관리받은 듯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페이스 리프트 업 모델링 마스크'를 출시했다.

베리떼 '페이스 리프트 업 모델링 마스크'는 1제와 2제를 하나의 팩 안에서 섞어 사용하는 모델링팩으로, 언제 어디서든 에스테틱의 기본 케어인 모델링팩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청정 해조 식물에서 추출한 파워 리프팅 콜라겐 성분과 피부 재생과 탄력을 돕는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모공 및 잔주름에 초밀착해 빈틈없이 흡수되며, 피부 전체에 탄력을 불어넣어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그 밖에도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트라넥사믹 애씨드(Tranexamic Acid) 성분이 피부를 밝게 개선해주며, 알프스 청정 빙하수로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해 쿨링 효과까지 더했다. 가격은 1만 3000원대.

   
 

▲ 스킨푸드 '미인(美-in) 푸드 마스크 시트' 10종

스킨푸드는 엄선된 10가지 컬러 푸드와 보양 푸드를 담은 '미인(美-in) 푸드 마스크 시트' 10종을 출시했다.

'미인 푸드 마스크 시트'는 간편하게 골라 쓸 수 있는 '15분 홈 에스테틱' 시트팩 시리즈로, 5가지 컬러 푸드와 5가지 보양 푸드를 담아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피부 고민 별로 세심한 홈 케어가 가능할 뿐 아니라 얼굴에 맞춘 듯 밀착돼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시트가 간편한 홈케어를 위한 대표 제품으로 급부상하면서, 다양한 마스크 시트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도 늘고 있다"면서 "스킨푸드 '미인 푸드 마스크 시트'로 매일매일 골라 쓰는 재미와 함께 푸드 속 뷰티파워로 여름철 간편하게 피부 보양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격은 각각 1000원대.

   
 

▲ 용카 '마스크 103', '105'

용카(YON-KA)는 과다 피지를 잡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줄 '마스크 103'과 '마스크 105'를 출시했다.

용카의 마스크 103&105는 정화와 안색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몬모릴로나이트(montmorillonite), 벤토나이트(bentonite), 카올린(kaolin)의 3가지 클레이로 구성된 노폐물 배출 마스크이다.

천연성분 99%로 구성된 마스크 103과 105는 여름철 피부 고민의 주원인인 피부의 과다 피지를 잡아주어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며 모공을 수렴하여 안색을 밝혀주고 광채를 부여한다.

특히 마스크 103은 과다 피지를 흡착해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데 효과적이며, 마스크 105는 유수분 밸런스의 불균형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 바닐라코, '블루밍 쉴드 크림 & 마스크'

바닐라코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블루밍 쉴드 워터풀 젤 크림'과 '블루밍 쉴드 하이드라 케어 마스크 시트'를 출시했다.

'블루밍 쉴드' 라인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황사, 미세먼지 등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 제품군으로 '벛꽃 쉴드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블루밍 쉴드 워터풀 젤 크림'은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하며, '블루밍 쉴드 하이드라 케어 마스크 시트'는 천연 유래 화산석 성분이 함유된 시트가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방출해 피부를 정화하고 진정시킨다. 가격은 크림 2만 원대, 마스크 시트 2000원대.

[사진=베리떼, 용카, 스킨푸드, 바닐라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