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소금의교회, 2019 전교인 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빛과소금의교회, 2019 전교인 체육대회 개최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10월 17일 15시 0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회사진-수정.jpg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빛과소금의교회(경기도 구리시 갈매동 소재, 장창영 담임목사)는 지난 13일 중랑구에 위치한 송곡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제2회 전교인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화창한 가을 날씨 가운데 진행된 이번 전교인 체육대회에서 참여 성도들은 사랑의 교제와 함께 팀 간의 열띤 경쟁을 펼쳤다.

임채훈 부목사의 유쾌한 사회로 진행한 체육대회는 청팀과 백팀으로 나뉘어 유치부 어린이부터 70대까지 전 연령대가 참석해 화합의 장을 가졌으며 풍선불기, 짝피구, 단체줄넘기, 대형풍선계주 등 여러 종목에서 선의의 경쟁을 했다.

교회사진-수정2.jpg
또한 열심히 땀 흘린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을 시상한 뒤 장창영 목사의 감사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장창영 목사는 "이번 행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최선을 다해 섬겨준 교역자들과 성도들에게 감사하다"며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다짐을 밝혔다.

이날 참석한 150 여명의 남녀노소 성도들은 모두 하나가 되어 많이 웃고, 땀을 흘리며 화합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빛과소금의교회는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교회"라는 비전으로 12년 전 개척된 교회이다. 특별히 교회가 성장하면서 국내·해외에 16개 교회를 개척·입양 했으며, 한국교회에 모델로 주목받고 있기도 하다.

빛과소금의교회는 "젊고 건강한 교회, 상식이 통하는 교회, 진실되게 섬기는 교회"라는 사명을 붙잡고 아름답게 세워져가고 있다.

교회사진-수정3.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