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혈관질환 예방 쿠바산 '폴리코사놀' CJ오쇼핑서 판매
상태바
뇌혈관질환 예방 쿠바산 '폴리코사놀' CJ오쇼핑서 판매
  • 김동완 기자 dwkim@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4월 18일 16시 5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수입·판매업체 레인보우(대표 이병구)는 오는 19일 오후 4시 40분, CJ오쇼핑을 통해 콜레스테롤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 '폴리코사놀'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폴리코사놀(Policosanol)은 인체 내 특정 효소(HMG-CoA)에 영향을 줘 체내에서 콜레스테롤 합성을 조절,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성분이다. 다양한 임상 실험을 통해 허혈성 뇌졸중(뇌혈관 폐색 현상인 뇌경색과 뇌혈류가 다시 공급돼 뇌기능이 회복된 일과성 허혈성 발작)의 치료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레인보우에 따르면 레인보우 폴리코사놀은 좋은 콜레스테롤(HDL)은 높여주고, 나쁜 콜레스테롤(LDL)은 낮춰주는 쿠바산 천연원료로 제조됐다. 쿠바산 폴리코사놀은 인체 내 특정효소에 영향을 미침으로써 체내에서 콜레스테롤 합성을 조절,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지난 10일 KBS 생로병사의 비밀에서도 다뤄지며 연일 화제를 끌고 있다.

레인보우 관계자는 "기존의 제품이 위약과 아스피린으로 공격인자를 감소시키는 제품이었던 것과 달리 레인보우 폴리코사놀은 방어인자를 증강시키는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 확실한 기능성을 갖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며 "혈관, 동맥 경화, 뇌졸중, 심근경색 등의 뇌혈관 질환에 대한 예방이 필요한 중년과 노년층, 실제 발병 후 회복과정인 사람들이 먹으면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레인보우 폴리코사놀은 지난 15일 CJ오쇼핑을 통해 론칭됐다. 쇼호스트 강연희와 김보천의 소개로 진행된 당시 방송에서는 예상 판매량을 웃도는 수준의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레인보우 폴리코사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인보우 홈페이지(www.rainbownature.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는 CJ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