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맛집 '스시노부' 일품 일식요리 눈길
상태바
분당맛집 '스시노부' 일품 일식요리 눈길
  • 유경아 기자 kayu@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4월 03일 16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개팅이나 가족모임, 비즈니스 미팅을 할 때, 깊은 대화를 나누고 음식을 음미할 수 있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은 없을까?

이 가운데 일식요리 전문 레스토랑은 다른 레스토랑에 비해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깔끔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어 모임장소로써 인기가 높다.

일식요리전문레스토랑 스시노부는 오랜 경력을 보유한 쉐프들이 매월 일본 츠끼지 시장에서 공수해온 정통 스시 식자재를 이용해 만든 일식요리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스시노부는 레이크사이드 CC 골프장 입구에 위치한 곳으로, 분당맛집, 용인초밥집으로 알려져 있다. 분당 죽전 신세계 백화점에서는 5분, 강남에서는 20분이 소요돼 교통편도 편리하다. 160석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1,2층에는 다양한 규모의 독립룸들이 있어 소개팅, 상견례, 회갑연 및 단체 세미나 모임 장소로도 적합하다.

이 레스토랑에서는 전채, 스시, 구이, 튀김 등을 제공하는 점심특선정식을 비롯해 스시, 노부스시, 사시미, 셰프가 손님 취향에 맞추어 스시를 제공하는 오마카세 등의 메뉴가 있다.

요리들은 화학조미료와 MSG를 일체 사용하지 않으며, 일반 설탕이 아닌 아카스를 이용해 단맛을 내고, 10년 동안 간수를 뺀 신안 천일염을 이용하고 있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스시노부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주중 점심시간은 11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 저녁시간은 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다. 주말 및 연휴 점심시간은 주중과 같으며 저녁은 오후3시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스시노부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지난 3월 13일부터 30일까지 방문 고객 대상 하우스 와인 한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진행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