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가구 브랜드 총집합 '어정가구단지' 최대 50% 봄할인
상태바
유명 가구 브랜드 총집합 '어정가구단지' 최대 50% 봄할인
  • 김동완 기자 dwkim@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3월 13일 15시 5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정가구단지는 결혼 시즌을 앞두고 혼수가구들을 실속있게 준비하려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가구단지를 찾은 신혼부부들은 다양한 브랜드의 혼수 가구들과 신혼집을 꾸밀 수 있는 각종 인테리어 소품들도 함께 볼 수 있으며 평소보다 최대 50%할인된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행사는 브랜드와 매장별로 각각 진행되며 매장별 할인율이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비교하면 좋은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다.

현재 리바트가 '신제품 출시', '20%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까소도 디자인 가구를 30%~50% 할인해 판매하는 등 10여개 업체들이 신혼부부들을 위한 할인 행사에 동참하고 있다.

어정가구단지에 입점한 각 브랜드들은 990m² 규모의 넓은 매장에서 다양한 가구들을 전시하고 있어 다양한 종류의 가구들의 차이점을 살펴보며 데이트를 즐길 수도 있다.

어정가구단지(www.어정가구단지.kr) 관계자는 "어정가구단지의 일부 매장들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벌써부터 봄을 준비하고 있다"며 "할인 이벤트를 잘 이용하면 좋은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발품을 파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어정가구단지는 대중교통 이용 시 잠실에서 1001번 버스, 강남역·양재역에서 2002-1, 5003번을 타고 어정마을 아파트 앞에서 하차하면 찾아갈 수 있다. 4월에는 어정경전철이 개통돼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