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자음미인'으로 여성들의 생활에 활력을!
상태바
'본자음미인'으로 여성들의 생활에 활력을!
  • 운영자
  • 기사출고 2009년 11월 23일 17시 2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살 한살 나이를 먹으면서 가장 먼저 느끼는게  점점 떨어지는 체력인거 같아요. 예전같으면 거뜬하게 했을 일들이 힘들어지고 하고 나면 아픈곳은 왜 그렇게 많은지 모르겠어요. 제가 운동을 즐기는 성격도 아닌터라 조금만 힘든일을 해도 며칠을 골골하며 힘들어 하는데요.

어른들이 왜 젊어서 건강을 챙겨야 한다고 하시는지 쬐끔 느낄 수 있는 나이가 되니 더 늦기전에 건강을 챙겨보자는 마음에 건강식품도 챙겨먹고 그러는데 이번에 저에게 딱 필요한 체험을 하게 되었어요.

 

 


미즈모니터를 통해 체험하게 된 김소형의 본자음미인이랍니다.
박스를 개봉해보니 뿅뿅 비닐로 만들어진 가방에 얌전히 담겨 있는 본자음미인이 보이는거 있죠. 꼼꼼하고 깔끔하게 배송해주셨네요.

 

 

 
김소형의 본자음미인은 전체적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하답니다.
아무래도 여성이 복용하는 제품이고 제품 성분에 석류나 오미자와 같은 붉은 열매가 들어 있는 만큼 자주빛을 선택하신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고급스러운 포장이 마음에 들었어요.

 

 


박스 측면을 살펴보니 너무나 유명하신 미스코리아 출신 한의사 김소형 원장님의 모습이 보이네요.

김소형의 본자음미인에 대한 소개가 되어 있는데
김소형 원장의 당귀, 월견초, 오미자, 천마를 배합한 자음본방과 건강증진 및 유지와 체질개선에 도움을 주는 석류를 배합 하여 여성에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해요.

 

 


반대쪽 측면에는 김소형의 본자음미인에 대한 영양선분과 섭취방법, 그리고 내용물, 혼합물에 대해서 꼼꼼하게 적혀 있는게 보이네요.
자주빛 박스에 하얀색 글씨라서 한눈에 잘보이니 좋았어요.

 

 


김소형의 본자음미인을 개봉하려면 박스 상단 중간부분에 자리잡고 있는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미가 풍기는 고급스러운 문양 위에 부착되어 있는 본이라는 검사필 테이핑을 제거해줘야 하는데요.

전 테이핑 되어 있는걸 보니 괜시리 기분이 좋은거 있죠. 이 제품은 제가 제일 먼저 개봉해보는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증거니까요^^

 

 

 

 
건강식품이 이렇게 세련되도 되는걸까요?
아까워서 못마실거 같아요.
고급스러워보이는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절묘한 색의 배합까지 어디 하나 빠지지 않는거 같아요.

 

 


김소형의 본자음미인은 일단 제가 마셔왔던 건강식품과는 전혀 다른 차별성을 보여준답니다.

김소형 원장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자음본방과 여성에게 좋다고 잘 알려진
석류가 배합되었을뿐만 아니라 홍삼, 영지, 벌꿀등이 함유되어 있어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여성이 여성을 위해 만든 제품인만큼 어떤 효능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되요.

 

 



고대 페르시아에서 "생명의 과일", "지혜의 과일"로서 귀중히 여겨온 석류는
식물이면서 인간 생명 활동에 작용하는 여성 호르몬을 함유하고 있으며 살균작용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피부미용과 갱년기에 접어든 여성들의 안면홍조, 피부건조, 구내염, 심계항진, 불면, 우울증, 성교통, 관절통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많은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해요.

 

저 또한 석류를 친정엄마가 매년 아는분에게서 구입해 딸들에게 보내주신 덕분에 냉장고에 넣어두고 석류를 먹고 있을 정도로 아주 즐긴답니다.

 

 


김소형의 본자음미인을 맛과 색상을 보기 위해 컵에 따라봤는데요.
여기서 아쉬움을 말해야 할거 같아요. 그 흔한 절취선 하나 없다는점이에요.

물론 절취선이 있다 하더라도 그냥 파우치를 개봉할 수 없는게 사실이지만 그래도 어느부분을 절취하라는 표시 정도는 있어야 할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평소 먹는 석류와 오미자등이 함유되어 있어서 어떤 맛일까 정말 기대를 했던게 사실이랍니다. 여성호르몬과 살균작용이 뛰어난 석류와 저처럼 천식 있는 사람에게는 효능이 뛰어난 오미자는 저에게 정말 친숙하거든요.

석류는 효능을 알기전에 어릴적부터 즐겨 먹어왔었고, 오미자는 제가 아이를 낳고 나서 천식을 앓게 된 저에게 치유의 기쁨을 안겨주었기에 너무나 고마운 열매에요. 이외에 벌꿀, 영지, 홍삼등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원재료만 봐도 정말 좋은 재료만 사용되었다는것을 알 수 있었기에 저의 기대치는 아주 클 수 밖에 없었어요. 

 

기대치가 크면 실망이 크다고 하는데 지금까지 마셔오면서 아직까지는 큰 실망은 하지 않았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수가 있답니다. 효능을 봤냐고 물어보신다면 솔직히 효능 봤어요라는 말을 드릴 수는 없을거 같아요. 아직 제가 마시게 될 30포도 채 마시지도 못한상태에서 제가 확연히 느끼는 효능은 아직 없었어요. 단지 아침에 일어날때 항상 무거웠던 몸이 조금 가벼워진 느낌이고, 얼굴색도 조금 밝아진듯한 생각이 듭니다.

 

참 이것 하나는 확연히 다르더라구요. 제가 몸이 굉장히 서늘한 편인데 김소형의 본자음미인을 마시면서 몸이 따스해진게 느껴져요. 제가 마셔 본 김소형의 본자음미인의 맛은 상당히 좋은편이에요.

마시기전에 살짝 향을 맡아보면 어디선가 맡아본 아주 익숙한 향인데 정확히 어떤향이라고는 표현이 안되는데 구수한 군고구마 맛 같기도 하고 낙엽
향 같기도 하고 아주 친숙한 향입니다.

맛은 새콤한 석류의 향이 느껴지면서 달달한 벌꿀의 맛도 입안에 감돌기도 하고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었네요.

 

김소형의 본자음미인은 여성이라면 꼭 한번은 복용해봐야 한다고 생각해요.
여성을 위해 만든 여성의 건강식품인만큼 꾸준히 복용한다면 효과를 제대로 보지 않을까 싶네요^^


--------------------

출처 : 은하수 님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kkdh12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