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홍삼액 키즈' 우리아이의 건강 챙겨요!
상태바
'유니베라 홍삼액 키즈' 우리아이의 건강 챙겨요!
  • 운영자
  • 기사출고 2009년 11월 10일 17시 2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알로에 모르시는분들 없으시죠?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서 오랜 세월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남양알로에가 유니베라로 이름을 바꾼건 많이 모르시는거 같더라구요.

글로벌 시대에 맞춰 사명을 유니베라로 바뀌면서 알로에 재배는 알로콥(Aloecorp)이 생산에는 남양(Naturetech), 그리고 연구는 유니젠(Unigen),
판매는 유니베라(Univera)가 하는 에코넷시스템(Econet System)으로 운영되고 있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이랍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예전에 알로에 화장품 리니시에를 사용하면서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유니베라에서 프리미엄 어린이 홍삼 홍삼액 키즈를 출시했다는
것은 처음 알게 되었네요.

 

 


맘스쿨을 통해서 우리 아이가 마시게 될 유니베라 홍삼액 키즈랍니다.
제가 지금까지 봐온  홍삼 제품 박스는 하나같이 획일적으로 전체적으로 붉은 박스였던 경우가 많은데 홍삼액 키즈는 아래위로 화이트와 레드로 분리
되어 있어서 기존 제품과 차별성도 느껴지면서 더욱 깔끔해 보입니다.
알로에 전문업체 유니베라에서 홍삼액키즈가 출시 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처음엔 의외라는 생각에 놀랐었는데요.
출시된 후 벌써 많은분들이 아이들에게 복용시키고 계시는거 같더라구요.

 

우리 아이에게만큼은 가장 좋은 것 만을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유니베라에서 소화흡수 능력이 미숙한 어린이의 체내 흡수율을 촉진시켜주는 유니베라만의 독창적인 UGSG 홍삼농축액이 함유된 어린이용 홍삼액 키즈를 출시한 만큼 어떤 효능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됩니다.

 

 


홍삼액 키즈는 총30포가 들어 있는데 기존 홍삼액보다 양이 적은편이랍니다.
보통 20g인것으로 알고 있는데 1회 섭취량이 15g으로 되어 있는거 같아요.

 

 

 


박스를 뒤집어 보면 홍삼액 키즈의 모든 비밀이 한눈에 다 보인답니다.
원료명 및 함량 그리고 영양정보, 섬취량과 섭취방법. 주의사항등이 상세하게 적혀 있어요. 맨 끝에는 유비레라는 로고와 함께 유통기한이 적혀 있네요.

 

 

 

 


홍삼액 키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적혀있는 투명 테이프로 제품박스 양쪽으로 밀봉이 되어 있어요.

 

 


박스를 개봉해보니 제품 박스와 같은 모습의 박스가 세개 나란히 들어 있고, 리플렛이 함께 들어 있네요.
홍삼제품을 복용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파우치가 각각 열개씩 따로 들어 있어서 보관하고 복용하기에 정말 편해요.

 

 

 


각각 10포씩 총 30포가 들어 있는거 보이시죠? 깜찍한 홍삼액 키즈 케릭터로 인해서 더욱 더 앙증스럽고 깜찍하게 보이는거 같아요.

 

 


홍삼액 키즈의 작은 박스를 개봉해보니 애들이라면 너무나 좋아할만한 깜찍한 파우치가 10개씩 나란히 들어 있네요. 작은 병 모양인데 넘넘 깜찍해요.

 

 



어릴때부터 홍삼제품을 먹어왔던터라 아이에게 홍삼액은 아주 익숙한데 아이가 맛을 보자 마자 하는말이 " 엄마~ 맛있어요~~" 라고 하는거 있죠.

지금까지 마셔왔던 홍삼중에 가장 맛있다고 해요.
그런데 양이 적게 느껴지는지 쭉쭉 빨아먹더라구요.

 

 

 

 

 

유니베라 홍삼액 키즈와 정관장 홍이장군 올튼을 같이 복용하게 되어서 두 제품 어떤차이가 있는지 궁금한 마음에 함께 비교해보기로 했어요.

 

 


유니베라 홍삼액 키즈가 홍이장군 올튼에 비해서 더욱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올튼은 키즈 제품으로 보기에는 조금 무거운 느낌이 드는편이에요.

 


파우치 모습에서도 확연한 차이가 보이죠? 아이들이라면 어디에 먼저 손을 내밀까 생각해보시면 파우치에 대한 설명은 다 된거 같네요.
용량도 두 제품에서 차이점을 보여준답니다.
홍삼액 키즈는 15g, 홍이장군 올튼은 20g이에요.

 

 


두 제품 모두 섭취량 섭취 방법 및, 주의사항, 원재료 및 함량, 유통기한 등이 파우치에 꼼꼼히 적혀 있는걸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UGSG 홍삼농축액이 함유된 유니베라 홍삼액키즈와 홍삼성분이 들어 있는 홍이장군 올튼의 차이점인데 원재료와 함량등에도 차이가 나는거 같네요

 

 


자르는 선은 모두 상단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한쪽으로 치우쳐 있는 홍이장군 올튼 보다 병마개처럼 한가운데 자리 잡고 있는 유니베라 홍삼액키즈가 마시기에 훨씬 편하게 되어 있어요.

아이가 마시는 모습을 보면은 홍삼액 키즈는 두손으로 잡고 편하게 마시는데, 홍이장군 올튼은 한쪽손으로 잡고 마시는거 보면 그 차이점이 확연하게
느껴지는거 같았어요.

 

 


홍삼액 키즈와 홍이장군 올튼을 유리잔에 따라봤는데 두제품의 양이 제대로 실감나는거 같네요. 5g의 차이입니다.

 


농도는 아주 비슷하답니다.
끈적거리는 느낌은 홍이장군 올튼이 더 있는거 같아요.

 

 


홍삼제품은 남녀노소 모두 즐겨 찾는 제품인만큼 다양한 업체에서 출시되고있는데요. 현재까지 홍삼제품은 제품 박스부터 모두 유사한 모습을 띠우고 있는만큼 어떤 제품이든 그만큼 친숙하게 다가오는게 사실입니다. 지금 저희집에서도 남편이 홍삼제품을 꾸준히 복용하고 있는 중이고, 저 또한 제일 많이 찾는게 홍삼제품이에요.

아직까지 홍삼 하면 정관장이라는 이름이 가장 먼저 떠올려지는게 사실이고, 믿을 수 있는 회사라는 생각이 강하다고 보거든요. 맛과 성분에서 떨어지지 않지만 인지도라는것을 무시할 수 없기에 경쟁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많은 홍보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 유니베라의 이름에 걸맞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이기에 아이에게 꾸준히 복용시키고 싶은 홍삼액 키즈였어요.
욕심을 부린다면 착하지 않은 가격으로 인해 홍삼제품을 먹일때마다 사실 부담을 가질 수 밖에 없었기에 조금만 착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다면 너무나 좋을거 같아요.

 

깜찍한 디자인의 모습만큼 달콤한 맛으로 아이의 맛을 사로 잡은 만큼 가까운 시일안에 홍삼액키즈를 다시 만나게될거 같아요^^

----------------------

출처 : 은하수 님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kkdh12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