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최신 스마트 IT기기 알뜰 가격에 구매하세요"
상태바
쿠팡 "최신 스마트 IT기기 알뜰 가격에 구매하세요"
  • 김한나 기자 hanna@cstimes.com
  • 기사출고 2012년 12월 26일 10시 1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한나 기자] 소셜커머스 쿠팡(대표 김범석)이 다양한 최신 스마트 IT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여심잡기에 나섰다. 

쿠팡은 'HP 파빌리온 15 초슬림 노트북'을 40만원 대에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약 12만원 상당의 최신 윈도우8이 탑재돼 있어 별도의 운영체제(OS) 구입비용이 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15.6인치 화면에 20mm의 얇은 두께와 2.1kg의 초경량으로 휴대가 편리하다.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상품 AS를 받을 수도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디지털카메라 '올림푸스 펜 E-PL3'도 40만원대의 알뜰한 가격에 선보인다. 올림푸스 펜은 클래식하고 도시적인 디자인과 깔끔한 색상은 물론 한 손 안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크기를 자랑한다. 소형 사이즈 임에도 불구하고 렌즈 교환이 가능한 DSLR급 기능도 탑재돼 있다. 쿠팡은 '올림푸스 펜 E-PL3'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전용 속사케이스와 호환 배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조성현 쿠팡 디지털 팀장은 "최근 들어 남성 못지 않게 디지털 기기를 유용하게 다루는 여성 고객층이 증가하면서 편리한 기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다양한 IT기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을 갖춘 최신 스마트 IT기기를 알뜰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딜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