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韓日 인기 비주얼 노벨 2종 공개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韓日 인기 비주얼 노벨 2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일본의 비주얼 노벨 인기작 '파르케(PARQUET)'의 공식 한글화 버전과 국산 인디 게임 기대작 '시스터즈 커리큘럼' 2종을 선보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파르케는 비주얼 노벨 게임 개발사 유즈소프트 산하의 서브 레이블 유즈소프트 SOUR에서 처음으로 제작한 게임 타이틀이다. 파르케는 SF 로맨스 비주얼 노벨 장르의 게임으로, BMI라고 하는 뇌와 기계를 연결하는 기술의 실험으로 생겨난 3명의 주인공이 등장한다.

게임은 BMI의 비밀을 품고 있는 주인공들이 서로 함께 생활하면서 마주하게 되는 사건들을 다루고 있다. 주인공들의 스토리 외에도 배경에 까메오로 등장하는 유즈소프트 전작의 히로인들을 찾아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스토브는 한국의 인디 게임 개발사 와자작이 개발한 시스터즈 커리큘럼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판매를 실시한다. 시스터즈 커리큘럼은 흙수저 대학생 주인공이 사이가 나쁜 두 재수생 자매의 고액 과외 제의를 받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비주얼 노벨이다.

시스터즈 커리큘럼은 다음 달 3일 출시될 예정이다. 스토브는 출시에 앞서 시스터즈 커리큘럼 단독 사전 구매를 진행한다. 출시 전까지 15% 즉시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파르케 공식 한글화 버전과 시스터즈 커리큘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