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킷, 럽플레이스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캐킷, 럽플레이스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캐킷은 다음 달 10일까지 '럽플레이스(LUVPLACE)'의 정식 서비스 100일을 기념한 럽플레이스 100일 백퍼드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럽플레이스 100일 이벤트는 △출석 이벤트 △한정 코스튬 및 플래닛 교환 △신규 및 복귀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출석 이벤트는 매일 접속만 해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인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7번 출석 체크를 완료한 이용자에게 최상급 프리미엄 플래닛 1개를 지급한다.

한정 코스튬 및 플래닛 교환은 매일 게임에 접속한 다음 각종 미션을 통해 습득한 포인트로 원하는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코스튬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해 게임의 재미를 증가시킬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도록 설계했다는 설명이다.

신규 및 복귀 유저 대상 전용 출석 이벤트도 시작된다. 출석 체크만 완료해도 플래닛 소환권 60장과 각종 경험치 아이템을 비롯한 총 50만원 상당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100일 이벤트와 동시에 참여도 가능해 함께 진행할 경우 더 많은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캐킷 관계자는 "이번 100일 축제는 이용자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최대한 담았다"며 "최상위 등급의 프리미엄 플래닛, 한정판 코스튬과 유저들이 가장 갖고 싶어 한 민머리 코스튬에 이르기까지 기존 유저들과 신규 유저 모두가 만족할 경품을 대거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