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365mc와 함께 건강미 살린 보정속옷 '허파고리' 출시
상태바
비비안, 365mc와 함께 건강미 살린 보정속옷 '허파고리' 출시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3월 29일 08시 4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전은정 기자 | 비비안이 비만 전문 클리닉 365mc와 함께 여성의 섹시한 매력을 되찾아줄 보정속옷을 선보인다.

비비안은 내달 1일 365mc와 공동 개발한 힙패드 거들 '허파고리'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허파고리는 '허리는 파고들고, 골반은 리얼하게'라는 의미를 가진 365mc의 대표 브랜드다. 비비안은 지난해 9월부터 365mc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여성 몸매 보정속옷을 제작해왔다. 특히 한국 여성 체형에 맞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비비안의 체형보정속옷 전문 브랜드 BBM(Best Body Make collection)의 기술력을 적극 활용했다.

8개월간의 노력 끝에 완성된 허파고리는 이름에 걸맞게 볼륨있는 몸매를 만들어주는 여성용 거들이다. 허리 라인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세미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골반에는 볼륨 패드를 빼고 넣을 수 있게 설계했다. 최근 트렌드에 따라 얇은 허리와 풍만한 골반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시에 미디움 강도의 원단을 활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다리 부분 원단은 속옷 라인이 드러나지 않도록 봉제선이 없는 햄 원단을 사용해 과하게 조이지 않으면서도 매끄러운 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허파고리는 고객의 선택폭을 넓히기 위해 네 가지 사이즈로 출시한다. 또 패션 아이템으로써 활용할 수 있도록 라이트 브라운과 블랙 등 2가지 색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손영섭 비비안 대표는 "건강한 섹시미를 추구하는 여성의 트렌드에 발맞추고자 365mc와 함께 허파고리 힙패드 거들을 출시하게 됐다"며 "여성들이 당당하게 자신의 라인을 뽐낼 수 있도록 다양한 속옷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