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I'm Ready'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강렬한 올 블랙 카리스마
상태바
청하, 'I'm Ready'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강렬한 올 블랙 카리스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모어비전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가수 청하가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를 예고했다.

청하는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EENIE MEENIE (이니미니)'의 수록곡 'I'm Ready (아임 레디)'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를 예고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올 블랙 패션, 뱅 헤어에 길게 땋은 헤어스타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청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청하는 카메라를 꿰뚫는 강렬한 눈빛과 포토제닉한 포즈로 남다른 포스를 풍겼다.

'I'm Ready'는 에너제틱한 딥하우스 사운드, 드라마틱한 곡 전개와 파워풀한 보컬로 선보이는 캐치한 훅으로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절대 흔들리거나 멈추지 않고 이제 진정한 본인의 무대를 펼칠 준비가 되었다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앞서 청하는 새 싱글 'EENIE MEENIE'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I'm Ready'를 일부 선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지난 11일 발매된 새 싱글 'EENIE MEENIE'는 청하의 음악적 성장과 새로운 시도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EENIE MEENIE (Feat. 홍중(ATEEZ))'와 'I'm Ready'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두 곡이 수록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