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젠, 배우 이제훈 참여 인터뷰 '우리의 서른' 공개
상태바
올젠, 배우 이제훈 참여 인터뷰 '우리의 서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트래디셔널 감성 캐주얼 올젠(OLZEN)이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배우 이제훈과 함께한 특별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우리의 서른'은 배우 이제훈이 생각하는 서른에 대한 의미와 배우로서의 삶에 대한 가치관과 신념을 특유의 담백한 목소리로 진정성 있게 담아냈다. 

서른의 의미에 대한 질문에 이제훈은 "서른은 인생에 대한 고민도 많이 하게 되고 또 많은 것을 스스로 선택도 해야 하고, 서른의 선택과 확신은 10대와 20대를 거치며 도전하고 쌓아온 경험에서 오는 것 같다" 라고 전했다.

올젠은 론칭이래 메인 남성 라인에 이어 유스, 여성등의 세컨 라인을 확장, 전개하고 있으며 클래식을 기반으로한 트디셔널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했다.

배우 이제훈과 함께한 올젠 30주년 기념 영상 '우리의 서른'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올젠은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28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름 신상품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오는 4월 4일부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장우산을 선착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