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트래블로그' 통화 41종으로 확대해 환율 우대…전 세계 '유일'
상태바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통화 41종으로 확대해 환율 우대…전 세계 '유일'
  • 이지영 기자 ljy@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3월 28일 08시 4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지영 기자 | 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는 오는 4월 1일부터 '트래블로그' 이용 가능 통화를 26종에서 41종으로 확대한다고 28일 밝혔다.

트래블로그는 하나머니앱을 통해 무료 환전하고, 트래블로그 카드로 결제 및 출금 수수료 없이 전세계에서 이용 가능한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다. 

내가 원하는 '환율'로 원하는 '시점'에 24시간 365일 모바일로 실시간 환전이 가능한 점과 여행적금-환전-결제-보험 등 해외여행의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원스탑(ONE-STOP)으로 해결 가능한 점은 시장의 선풍적인 반향을 불러 일으키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지난달 가입자수 400만을 돌파하며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요즘 트렌드와 맞물려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트래블로그는 내달 1일부터 이용 가능 통화가 41종으로 확대된다. 

기존 26종에서 남아공, 브라질, 이집트 등 무려 15종을 추가한 이번 확대는 26종으로 운영된 지 불과 6개월 만에 이뤄진 결과로 고객들의 이용 가능 통화 선택권 확대 및 편의성 향상을 위해 진행됐다.

전 세계 어디서나 트래블로그 하나면 현금없이 여행할 수 있으며 현재 주요통화(달러, 엔화, 유로, 파운드)와 기타 통화까지 41종 모든 통화에 대해 환율우대 100%(무료환전)를 제공하는 서비스는 트래블로그가 전 세계 유일하다.

이석 그룹장(하나카드 디지털글로벌그룹)은 "트래블로그는 24년에도 고객의 눈높이에 발맞춰 혁신하고 있다"며 "향후 신상품 론칭을 통한 라인업(Line-Up) 확대 및 '심플 모드' 출시 등을 통해 대한민국 1등 여행 카드! 국가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