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16인 에픽 레이드 업데이트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16인 에픽 레이드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는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로스트아크'가 16명의 모험가가 동시에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가디언 '폭풍의 지휘관 베히모스'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베히모스는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쿠르잔 대륙에서 학살을 일삼았던 혼돈의 가디언으로 폭풍의 힘을 다룬다. 모험가는 아이템 레벨 1640을 달성하고 쿠르잔 대륙의 월드 퀘스트 타오르는 전쟁의 불꽃을 해결한 이후 베히모스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레이드 중 최다인 16명의 모험가가 동시에 전투에 참여하는 만큼 베히모스는 거대한 몸집으로 나타난다. 이를 활용해 넓은 범위를 공격할 수 있으며, 비·바람·번개 등 폭풍과 연관된 요소를 적극 활용해 다양한 공격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베히모스 레이드에는 베히모스의 몸체뿐만 아니라 머리·날개·꼬리 등 특정 부위를 집중 공격해 파괴할 수 있는 '부위 손상도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된다. 부위별 손상 정도에 따라 전투의 양상이 다양하게 변할 수 있어 레이드에 참여하는 모험가들의 전략적인 의사 결정이 필요하다.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무기 초월'도 추가됐다. 모험가는 베히모스 레이드 참여를 통해 획득하는 초월 재료 베히모스의 비늘을 사용해 보유한 무기를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다. 또 해당 재화는 무기 초월뿐만 아니라 다른 성장 재료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