캉골, 테라와 스페셜 콜라보 진행…"소비자 접점 확장"
상태바
캉골, 테라와 스페셜 콜라보 진행…"소비자 접점 확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캉골과 테라가 함께 한 증정용 콜라보 아이스백 [사진= 캉골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에스제이그룹이 전개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캉골은 하이트진로의 테라와 함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두 브랜드는 스페셜 로고가 담긴 증정용 아이스백과 굿즈 4종, 히든 럭키라벨 이벤트로 소비자 접점을 확장한다.

캉골과 테라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두 브랜드의 특징을 담은 스페셜 로고가 탄생한다. 로고가 삽입된 증정용 아이스백은 이달 4주부터 대형마트 등을 중심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콜라보의 또다른 재미는 테라의 중병 맥주(500ml)에 숨어있는 '히든 럭키라벨'이다. 내달 중순부터 캉골 로고가 삽입된 라벨을 만날 수 있으며 두달간 출시될 물량의 1%에만 소량 삽입되는 것이 특징이다.

럭키라벨을 찾아내는 소비자를 위한 해시태그 이벤트도 캉골 인스타그램을 통해 찾아갈 예정이다.

이밖에도 캉골과 테라의 로고가 적용된 캥거루 오프너, 원샷잔 등 콜라보 굿즈 4종과, 캉골과 테라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한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에스제이그룹 마케팅본부 김수희 본부장은 "대중성과 헤리티지라는 공통 분모를 가진 테라와의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고, 캥거루 로고를 활용한 굿즈와 이벤트로 브랜드 경험을 새롭게 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