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라이더 교육전용공간 '하남 배민라이더스쿨' 세운다
상태바
배민, 라이더 교육전용공간 '하남 배민라이더스쿨' 세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우아한청년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배달의민족이 국내 이륜차 배달서비스 안전을 위한 4세대 이륜차 안전교육 시설 '하남 배민라이더스쿨'을 건립한다.

배달의민족은 이날 오전 경기도 하남시에서 이륜차 안전교육시설 '하남 배민라이더스쿨' 건립기념식을 진행하고 건강한 배달문화 조성을 위한 박차를 가한다고 27일 밝혔다.

배민라이더스쿨은 2025년까지 완공될 예정이며 배달의민족이 2030년까지 총 2000억원 규모 투자를 약속한 '지속가능을 위한 배민다운 약속' 중 배달 전과정의 안전과 건강(라이더 사고 위험 감소와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인프라 구축)의 일환이다.

지상 3층에 약 8000 ㎡(제곱미터), 예산 270억원 규모로 2025년 완공 예정인 '하남 배민라이더스쿨'은 남양주에 위치한 업계 유일 오프라인 이륜차 안전·배달서비스 교육기관 배민라이더스쿨을 경기도 하남시로 확대·이전하는 4세대 교육시설이다.

이륜차 안전교육 시설을 갖춘 배민라이더스쿨에서는 라이더들이 이륜차 안전 이론교육부터 운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모두 학습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최대 120명 수용가능한 이론교육실, 수단별 탑승법·교통법규 전문강의실, 기능주행 목적의 실내 배달체험교육장, VR&AR 활용 이륜차 체험존, 22가지 배달조건을 체험할 수 있는 안전배달코스, 전교육과정 전기이륜차 활용, 심폐소생술·근골격계스트레칭 GX존, 휴식을 위한 옥상정원 등을 구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