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상태바
넷마블,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넷마블은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크리에이터와 이용자가 혜택을 나누는 후원 프로그램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플러스로 진행된다.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넷마블과 함께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관련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다. 넷마블은 총 100명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며,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보상을 제공한다.

이번 모집은 베타 시즌으로 운영되며, 모집 기간은 3월 25일 오후 5시~4월 14일 밤 12시까지다. 파트너 크리에이터 활동 기간은 4월 24일~5월 31일까지다.

신청 조건은 만 19세 이상,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0명 이상을 보유해야 한다. 모집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아스달 연대기 관련 콘텐츠 영상 1개 이상 제작이 필요하다.

넷마블은 베타 시즌 사전 모집 기간을 통해 아스달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최대 100명의 크리에이터에게 현금화할 수 있는 파트너 포인트 30만점을 지급한다.

현금화가 가능한 파트너 포인트는 크리에이터를 응원하는 이용자들의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결제 금액에 따라 누적(결제 플랫폼에 따라 적립 포인트 상이)되며, 적립 포인트는 크리에이터 등급에 따라 상이하다.

이번 파트너 크리에이터에 대한 상세 내용은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