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랜더스데이', 내달 1일 온라인 계열사가 포문 연다
상태바
신세계 '랜더스데이', 내달 1일 온라인 계열사가 포문 연다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3월 27일 08시 3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신세계그룹이 다음달 1~7일까지 '2024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규모 행사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1개 계열사(신세계건설 레저부문)가 더 추가돼 총 20개의 계열사가 참여한다. 행사 규모 역시 지난해보다 약 2배 커진 1조원으로 늘렸다.

온라인 계열사들은 4월 1~7일, 이마트·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계열사들은 4월 5~7일 등 주말에 집중할 계획이다.

SSG닷컴은 메가박스 예매권·뉴발란스·오쏘몰·펜디·로마샴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타임딜'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11회의 쓱라이브 방송을 편성, 파라스파라 얼리버드 단독 특가 방송을 비롯해 유한킴벌리 대표 생활용품, 삼성전자 QLED TV·에어컨·제습기 등을 행사가에 선보인다.

W컨셉은 야구 스타일링과 브랜드 추천 행사를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링 화보 12종을 공개한다. 고객에게 전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20% 할인쿠폰도 발급한다.

G마켓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7% 무제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고액 쿠폰도 추가 지급한다.

신세계까사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도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굳닷컴에 접속한 회원에게 10% 할인 쿠폰 3장을 즉시 진행한다. 오는 31일부터 행사 마지막날까지 까사미아의 '캄포' 소파 시리즈 전품목 25%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다음달 1~7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000포인트를 적립해주며, 멤버스데이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기본 10% 적립에 등급별 추가 적립금을 증정한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이마트·트레이더스·SSG닷컴에서 콘솔게임, VR기기를 특가 판매한다. 

신세계그룹은 "올해로 네번째를 맞는 '랜더스데이'가 고객들의 성원에 이제는 신세계그룹을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며 "올해 역시 역대급 규모로 랜더스데이를 준비, 더 많은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