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트 '펀드 자산배분 투자' 출시
상태바
핀트 '펀드 자산배분 투자'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지훈 기자 | 핀트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대표 송인성)가 '펀드 자산배분 투자'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핀트 펀드 투자는 인공지능 아이작이 알아서 글로벌 펀드를 분석해 장기적으로 우상향하고 위험회피에 효과적인 종목에 투자해주는 서비스다. 최소 1만원부터 투자가 가능해 자투리 돈이나 소액으로도 부담 없이 핀트 투자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펀드 종목에 대한 구매 단위가 10원 단위로 이뤄지기 때문에 자산배분 투자전략 측면에서 다양한 종목들을 소액으로 담을 수 있어 포트폴리오 구성이나 리밸런싱에 유연한 것이 특징이며, 장기 투자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에게 적합하다.

핀트 펀드 투자는 지난 2016년 10월 17일 코스콤 로보어드바이저 테스트베드에 등재된 '디셈버 ISAAC 자산배분 펀드형' 알고리즘으로 운용된다. 해당 알고리즘은 테스트베드를 통과한 펀드형 알고리즘 중 최장기간 운용된 전략 중 하나로, 2024년 3월 26일 기준 누적수익률 40.31%(적극투자형)를 기록하며 꾸준하고 안정적인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송인성 디셈버앤컴퍼니 대표는 "누구나 쉽게 소액으로 시작할 수 있고, 안정성이 돋보이는 상품인 만큼 투자 포트폴리오에 추가해 보시기를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