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 웹드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로 배우 데뷔
상태바
케이시, 웹드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로 배우 데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N 웹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가수 케이시가 배우로서 새로운 활약을 보여준다.

26일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케이시가 내달 9일 첫 공개되는 KBS N 웹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를 통해 배우로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재회 컨설팅 앱 '리부트'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아슬아슬한 멜로 여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케이시는 '리부트'의 브레인이자 앱 개발자 이나래 역을 맡아 재회 컨설팅부터 라이프코칭까지 흥미로운 이야기를 풀어낸다.

특히 야구 외길 인생은 폭망하고 '리부트'로 인생 2막을 꿈꾸는 최도완 역의 이정준 배우와 '척하면 척, 리부트 찰떡 콤비'를 보여주며 색다른 재미를 예고한다.

케이시는 드라마 공개에 앞서 OST 참여 소식으로 분위기를 예열한다. 본인의 드라마 출연작 OST를 직접 가창하며 극에 더욱 진한 진정성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케이시는 지난 2015년 데뷔 이후 '그때가 좋았어', '언제나 사랑해', '늦은 밤 헤어지긴 너무 아쉬워' 등의 대표곡으로 '음원 강자'의 저력을 증명하고 있다. 지난 6일에는 전곡 작사에 참여한 여섯 번째 EP 'Full Bloom(풀 블룸)'을 발매하고 봄에 걸맞은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