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My BMW·MINI 앱에 서비스 센터 간편 예약 기능 탑재
상태바
BMW 그룹 코리아, My BMW·MINI 앱에 서비스 센터 간편 예약 기능 탑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BMW 그룹 코리아는 My BMW 및 MINI 앱에 서비스 센터 간편 예약 기능을 새롭게 탑재해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My BMW 및 MINI 앱은 차량 상태 확인을 비롯해 차량 기능,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최근 업데이트를 거치며 기존 애프터 서비스 전용 앱인 BMW 플러스 및 MINI 플러스를 통해 제공하던 서비스 센터 예약 기능을 통합해 적용했다.

BMW와 MINI 고객은 앞으로 차량 운용이나 유지·관리에 대한 정보 확인 및 예약을 My BMW 또는 MINI 앱 하나로 진행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체크 컨트롤 메시지 및 배터리류 진단 등을 예약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항목이 추가됐으며, 이전에 별도로 운영되던 에어포트 서비스 예약도 하나의 서비스 항목으로 통합돼 더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센터 예약을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은 My BMW 및 MINI 앱의 지도 탭에서 BMW 파트너를 검색하고 가능 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 정보는 모바일 캘린더로 전송 가능하다.

My BMW 및 MINI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 또는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