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다크 앤 다커 모바일' 첫 베타 테스트 발표
상태바
크래프톤, '다크 앤 다커 모바일' 첫 베타 테스트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크래프톤은 산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다크 앤 다커 모바일(DARK AND DARKER MOBILE)'의 첫 베타 테스트의 진행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4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한국에서 진행된다. 안드로이드 OS 기반 모바일 기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터 모집은 다음 달 4일 목요일부터 선착순으로 실시된다.

크래프톤은 다크 앤 다커 모바일을 연내 글로벌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다는 방침이다.

크래프톤은 다크 앤 다커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디스코드, 네이버 게임 라운지 등 공식 커뮤니티 채널도 열었다. 향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타 테스터의 참여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공식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이용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다크 앤 다커 모바일은 던전에서의 탈출을 주제로 하는 익스트랙션 RPG 장르로, 배틀 로열의 생존과 던전 크롤러의 탐험, RPG 장르의 다양한 요소가 결합됐다. 크래프톤은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익스트랙션 RPG 장르 시장 선점에도 도전한다는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