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걸그룹 '아일릿' 스토어 연다
상태바
신세계백화점, 걸그룹 '아일릿' 스토어 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신세계 강남점은 이달 26일부터 31일까지 6일간 센트럴시티 1층 광장에서 글로벌 팬들을 위한 공식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과 함께 아일릿의 데뷔 앨범과 공식 상품을 판매하는 스토어를 연다. 

위버스샵은 아티스트의 공식 앨범과 상품, 멤버십, 위버스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 등을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공식 팬 커머스 플랫폼이다.

아티스트의 새 앨범 발매 시에는 예약판매 기간 동안 위버스샵에서 구입하면 위버스샵 전용 특전을 제공하기도 하며, 글로벌 배송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아일릿은 르세라핌(쏘스뮤직), 뉴진스(어도어)에 이어 하이브 레이블즈가 탄생시킨 세 번째 걸그룹이자, 엔하이픈 소속사 빌리프랩이 만든 첫 번째 걸그룹이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R U NEXT?(알유넥스트)'를 통해 실력과 스타성을 입증한 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 등 최정예 멤버 5인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25일 데뷔앨범인 미니 1집 'SUPER REAL ME'를 발표한다.

아일릿 팝업스토어에서는 데뷔 앨범 트랙 전곡을 직접 들어볼 수 있는 리스닝 존, 아일릿 멤버들의 사진으로 꾸며진 포토 존, 멤버들과 관련된 공식 상품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들을 만날 수 있다.

먼저 방문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아일릿 단체 미공개 셀피 엽서를 증정한다. 또 데뷔 앨범을 구매하면 앨범 수량에 맞춰 각 멤버의 미공개 셀피 포토카드(5종 중 1종)를 럭키드로우를 통해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의 앨범과 공식 상품 구매 시 캡슐 뽑기 참여권도 증정한다. 멤버 전원의 친필 싸인이 담긴 미니 포스터(하루 5장 한정)와 멤버들의 손글씨가 적힌 인스턴트 포토(하루 10장 한정) 등이 행운의 선물로 마련됐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1층 '더 스테이지'와 센트럴시티 '오픈 스테이지'와 같은 팝업 전용 공간을 통해 럭셔리 브랜드뿐 아니라 K팝, 캐릭터, 아트 등 장르를 넘나드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팝업스토어 행사를 통해 그간 볼 수 없던 차별화된 콘텐츠를 소개하며 신규 고객 유치 효과도 톡톡히 누리고 있다.

여기에 많은 신규 고객들이 디저트 성지로 등극한 '스위트파크'와 영패션 전문관 '뉴스트리트'를 찾은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다.

신세계백화점 정훈철 MD전략담당은 "하이브의 새로운 아티스트인 아일릿 데뷔를 기념해 업계 단독으로 데뷔 앨범과 멤버들을 소개하는 위버스샵 스토어를 마련했다"며 "스위트파크와 뉴스트리트 등 MZ의 성지로도 자리한 신세계백화점은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와의 협업을 통해 혁신적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