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구사황 카일 추가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구사황 카일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영웅 (구)사황 '카일'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카일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사슬의 무덤' 스킬 활용 시 은신으로 몸을 숨기고 가장 먼 거리에 위치한 적에게 접근해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스킬 피해를 입은 적은 속박 디버프에 걸리며, 카일은 자신의 치명타 확률과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밤의 추적자' 버프를 획득한다.

카일의 치명타 공격은 최대 3연격까지 이어지며, 3연격 발동 성공 시 '소검쌍무'를 사용한다. 소검쌍무는 카일의 주변에 있는 다수의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고 모든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며, 기절 디버프를 부여하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패스형 시스템 '테라 매거진'도 추가됐다. 테라 매거진은 일반 패스와 프리미엄 패스로 구분되며, 프리미엄 패스는 별도의 구매가 필요하다. 해당 시스템은 14일 간격으로 갱신되며, 핵심 보상으로 피나의 선물을 제공한다.

피나의 선물은 일부 레전드 영웅 승급에 사용되는 아이템으로 영웅 승급 시 필요한 동일한 카드를 대체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레전드 영웅 '뮬란' △화산귀환 챌린저 패스 '어려움' 모드 △칼헤론 챌린저 패스 등의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