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친소서 신규 브랜드 소개…최대 70% 할인까지
상태바
롯데온, 온친소서 신규 브랜드 소개…최대 70% 할인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롯데온이 오는 24일까지 롯데온에 새로 입점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온.친.소' 행사를 진행한다. 

'온.친.소'는 '롯데온의 새로운 친구를 소개합니다'의 줄임말로 동반성장의 의미를 담아 신규 입점한 브랜드가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돕는 행사다. 

롯데온이 엄선한 신규 브랜드에 대한 고객 관심을 유도하고 실질적인 매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이 달에는 신규 입점 브랜드 및 온친소 인기 브랜드 등 32개 브랜드를 선정해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 온친소 행사는 2022년 2월부터 매월 신규 입점 판매자들의 우수한 상품을 고객에게 제안해왔으며, 판매자 성장과 고객 만족을 동시에 실현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온친소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들의 매출은 전월대비 평균 6배 이상 신장했으며, 가장 크게 성장한 브랜드는 매출이 300배 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온친소 행사가 브랜드와 고객으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자 이달부터 '온.친.소' 행사를 브랜드 및 고객 수요에 맞춰 새롭게 개편했다.

먼저 행사 참여 브랜드를 32개로 확대했다. 신규 브랜드 입점이 가속화되고, 온친소 행사의 영향력이 확대되면서 온친소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려는 브랜드가 늘어나는 점을 반영했다.

2022년 온친소 행사 시작 당시 매월 8개 브랜드를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해 지난해 12개 브랜드로, 이달부터 24개 브랜드로 확대하는 등 지속적으로 참여 브랜드를 확대하고 있다. 

또한 기존에 온친소를 통해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브랜드를 2개와 인기 브랜드의 신규 고객을 확보를 위해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6개 브랜드 등 총 32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또한 온친소에 참여한 브랜드들을 부담없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참여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6개 브랜드는 첫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기획팀장은 "신규 입점 브랜드들이 온친소 행사를 계기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고 고객들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에 행사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