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서비스 10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서비스 10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서비스 1000일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1000일 기념 출석·교환 이벤트 △오딘의 석상 버프 △대륙 침략자 & 축제의 피날레 도전 미션 △로스크바의 깜짝 푸시 이벤트 2종 △로스크바의 특별 핫타임 등의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4월 17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새롭게 추가된 '토르의 강화석' 3종과 '신성의 소환권' 75개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신규 아이템 토르의 강화석은 특정 단계까지 사용 가능한 강화석이며, 강화 실패 시에도 장비가 파괴되지 않는다.

같은 기간 필드 및 정예 던전에서 1000일 기념 감사패, 이발디의 강화석, 1000만 골드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1000일 기념 주문서를 제공한다.

또 게임 내 마을에 위치한 오딘의 석상 활성화를 통해 주요 캐릭터 능력치를 상향할 수 있는 버프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인 게임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서비스 1000일 기념 감사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