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땡겨요' 성동구청 공공 배달앱 서비스 시작
상태바
신한은행, '땡겨요' 성동구청 공공 배달앱 서비스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지훈 기자 |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서울특별시 성동구청(구청장 정원오)과 '성동형 공공배달앱' 운영을 위한 '성동 땡겨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신한은행 '땡겨요'는 '혜택이 돌아오는 배달앱'을 슬로건으로 정하고 낮은 중개수수료, 빠른 정산, 이용금액의 1.5% 적립 등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땡겨요'는 이번에 공공배달앱 서비스가 시작되는 성동구를 포함한 서울특별시 6개구(광진구, 구로구, 용산구, 서초구, 은평구, 성동구), 충청북도, 전라남도, 세종특별자치시, 광주광역시 등과 순차적으로 전략적 제휴를 맺으며 지자체와 함께하는 상생 배달앱으로써 역할을 확대하고 있다.

신한은행과 성동구청은 '성동 땡겨요' 서비스를 지역사회의 성공적 협업 모델로 만들기 위해 구민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성동 공공배달앱 상품권'을 19억원 규모로 발행할 예정이다.

'성동 공공배달앱 상품권'은 오는 5월 첫 발행되며 4월 22일 새로워지는 '서울Pay+' 앱을 이용하면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땡겨요' 앱에서 음식 주문 시 해당 상품권으로 결제하면 된다.

신한은행은 '성동 땡겨요'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땡겨요'에 신규 입점하는 성동구 소재 가맹점을 대상으로 자체 쿠폰 발행을 통해 직접 마케팅 할 수 있는 '사장님 지원금' 20만원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경영 실천을 위해서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이 매우 중요하다"며 "지자체와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땡겨요'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