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D&E, 선공개곡 'ROSE' 베일 벗는다
상태바
슈퍼주니어-D&E, 선공개곡 'ROSE' 베일 벗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D&E(SUPER JUNIOR-D&E, 동해&은혁)가 'ROSE(로즈)'를 선공개한다.

소속사 오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슈퍼주니어-D&E 미니 5집 '606(SIX_ZERO_SIX)'의 수록곡 'ROSE'가 19일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다.

오롯이 기타 사운드와 슈퍼주니어-D&E의 목소리로 채워낸 'ROSE'는 눈앞에 다가온 이별과 끝나버린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곡이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만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베일을 벗을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ROSE'는 슈퍼주니어-D&E의 미니 5집 '606(SIX_ZERO _SIX)'에서 가장 뚜렷한 색을 지닌 곡으로 이들의 컴백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 특히 선공개곡 'ROSE'는 슈퍼주니어-D&E의 멤버 동해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슈퍼주니어-D&E가 약 2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 '606(SIX_ZERO_SIX)'에는 타이틀곡 '지지배(GGB)'를 비롯해 선공개곡 'ROSE', 'Hang Over(행 오버)', 'Twisted(트위스티드)', 'New Balance(뉴 발란스)', 'Missing Pieces(미싱 피시스)'까지 그들의 음악적 개성과 매력을 담은 총 6곡이 수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