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실시
상태바
기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기아는 다음 달 1일까지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글로벌 사업 관리 △구매 △경영 지원 △경영지원(AutoLand화성) △상품 △생산(AutoLand화성, AutoLand광주) △정책 개발 △제조 솔루션(생산 기술) △커뮤니케이션 센터 △특수 사업 △품질 △PBV 비즈니스 등 총 12개 부문 19개 직무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대상자는 4년제 정규 대학 2024년 8월 졸업 예정자 또는 학사 및 석사 학위 소지자다. 최종 합격 발표 및 입사는 6월 중 예정이며, ESG 경영 실천 차원에서 장애인·국가 유공자·저소득층·다문화 가정은 우대 선발된다.

채용 기간 기아는 구직자와의 양방향 소통을 위해 현직자와 인사 담당자가 참여하는 채용 설명회를 연다. 채용 설명회에서는 채용 방식과 직무에 대한 소개 및 구직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상담을 통해 제공한다.

기아는 오는 29일 메타버스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 설명회도 개최하며, 3월 18일부터 25일까지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를 받는다.

또 3월 20일부터 27일까지 전국 4개 대학교를 찾아가 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신입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기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PBV를 통한 새로운 모빌리티 생태계 구축을 주도할 핵심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며 "미래 모빌리티를 이끌어 갈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