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야외공간 활용해 음악 공연…'쇼핑·예술·문화 융합'
상태바
아이파크몰, 야외공간 활용해 음악 공연…'쇼핑·예술·문화 융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인조 오케스트라 클래식 공연 '메리 더 테라스' 공연에 고객 200여 명이 모여 도심 야경 뷰가 좋은 '더 테라스'에서 클래식 음악을 감상 하는 모습. 사진=아이파크몰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HDC아이파크몰이 올해 '어반 플레이그라운드(URBAN PLAYGROUND)'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수립하고 쇼핑과 예술·문화 콘텐츠가 융합된 쇼핑환경을 만들고자 문화, 공연 활동을 후원한다.

아이파크몰은 새로운 슬로건 수립에 맞춰 그 첫 번째 활동으로, 공연과 문화 활동이 지속적으로 펼쳐지는 쇼핑 환경 조성을 위해 지난 15일 사단법인 메리와 후원 MOU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대규모 오케스트라&합창 공연을 정기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아이파크몰은 올 한해 동안 메리오케스트라 연주회 진행에 필요한 장소 대관 및 음향 장비, 연주회 사전 홍보 활동 등을 일체 후원하며, 더욱 더 다양한 예술과 문화 콘텐츠가 몰 내에서 진행 될 수 있도록 노력 해 나갈 예정이다.

사단법인 메리와 업무 협약을 기념해, 세계 유명 영화 OST를 감상 할 수 있는 80인조 오케스트라 클래식 공연 '메리 더 테라스'를 약 70분간 진행 했으며 이날 쇼핑몰에 방문한 고객 200여 명은 도심 야경 뷰 성지인 '더 테라스'에 모여 밤 하늘 아래 울려 퍼지는 클래식 음악을 감상 하기도 했다.

아이파크몰은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뮤지컬 파가니니'의 넘버를 감상할 수 있는 '가든 콘서트'를 더센터 4층 내 야외 힐링 공간 더가든에서 이어 진행 한다.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과 협업 해 진행 하는 이번 콘서트는 오후 2시와 5시로 나눠 총 4 차례 진행 하며 KoN(콘), 홍석기(파가니니 역), 윤형렬, 백인태(루치오 역), 기세중, 김준영(콜랭 역) 등 뮤지컬 파가니니의 배우 들이 밴드 7중주 공연에 맞춰 뮤지컬 넘버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어반 플레이그라운드라는 슬로건을 통해 '재미있고 신나게 놀 수 있는 곳, 즐길 거리와 먹을 거리, 놀 거리가 다양한 곳,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한 우리가 노는 곳' 이라는 의미를 담아냈다" 라며 "오케스트라 연주와 뮤지컬 음악이 함께 하는 복합문화 공간에서 즐거운 추억들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