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重, 울산 동구 저소득 가정 집수리 후원
상태바
HD현대重, 울산 동구 저소득 가정 집수리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현대1%나눔재단,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에 800만원 전달
HD현중기능장회, 저소득 가정 7세대 집수리 봉사활동 실시
HD현대1%나눔재단, 희망이 꽃피는  사랑의 보금자리 후원[사진=HD현대중공업]
HD현대1%나눔재단, 희망이 꽃피는 사랑의 보금자리 후원[사진=HD현대중공업]

컨슈머타임스=이승구 기자 | HD현대중공업과 HD현대1%나눔재단이 울산 동구 지역의 저소득 가정을 위한 주거 환경 개선에 나섰다.

HD현대1%나눔재단(이사장 권오갑)은 18일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에 '사랑의 보금자리' 사업 집수리 봉사활동 후원금으로 8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급여 1% 나눔에 참여 중인 HD현대 직원들이 직접 제안해 마련됐으며, 동구 지역 저소득 가정의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집수리 자재 및 가구 구입 등에 사용된다.

HD현대중공업에서는 숙련기술인 봉사단체 'HD현중기능장회'가 집수리에 참여한다. 이들은 올 연말까지 지역 저소득 가정 7세대를 방문해 도배 및 장판 교체, 전기시설물 보수 등 집수리 봉사활동과 함께 생활용품, 필수가전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성구 HD현중기능장회 회장은 "가족들이 안전하고 깨끗해진 보금자리에서 새봄을 맞아 새로운 희망을 꽃피울 수 있길 바란다"며, "집수리 이후에도 정기 방문 점검을 통해 지속적인 관리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D현대1%나눔재단은 올해 HD현대중공업과 함께 지역 취약계층 특식데이 지원, 복지사각지대 긴급 생계비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에 희망의 손길을 건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